프로와 같은 비디오 마케팅? 너도 할 수 있어!

프로와 같은 비디오 마케팅? 너도 할 수 있어!

프로와 같은 비디오 마케팅? 너도 할 수 있어!

아마 전통적인 마케팅 방식에 싫증이 났을 것이다.

특히 고객과 지속적으로 관련된 전술을 통해 연락을 취하고자 한다면 놀랄 일은 아니다.

비디오 마케팅을 이용하셨나요? 한 번 해봐.

이것은 당신의 이름을 사람들에게 알리는 좋은 방법이다.

아래 팁은 정말 값을 매길 수 없다.

가능한 한 많은 비디오를 만드는 것이 가장 좋다.

방문객들에게 신선한 것을 유지하기 위해 새로운 비디오 컨텐츠를 자주 업로드하는 것이 현명하다.

당신은 당신의 이름을 세상에 알리고 당신의 고객들에게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시할 것이다.

비디오 마케팅은 당신의 목표 시장과 상호작용하는 현명한 방법이 될 수 있다.

고객이 귀사의 제품 또는 업계와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을 제출하고 비디오 형식으로 답변하도록 하십시오.

선택한 질문으로 샘플 제품을 보내십시오.

비디오 마케팅 콘텐츠 제작에 있어 많은 시간을 생산 가치에 대해 고민하지 마십시오.

동영상의 제작 가치는 결과와 관련이 없다.

콘텐츠의 품질과 동영상을 효율적으로 공유하는데 집중해야 한다.

주요 컴퓨터 제조업체들도 직원 개개인이 만든 간단한 동영상을 사용하는 데 성공했다.

웹 사이트를 스크린샷하고 비디오에 포함시키십시오.

이것은 시청자들이 그것에 조금 더 친숙해질 수 있게 해준다.

스크린샷은 사용법 비디오에서도 유용할 수 있다.

당신의 사이트를 스크린샷으로 만든 다음,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비디오에 올리십시오.

비디오 마케팅에서 당신은 당신의 시청자의 관심을 끌기 위한 매우 짧은 시간을 가지고 있다.

초반 15초 안에 강한 충격을 주는 것이 중요하다.

그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독특하거나 흥미로운 포인트로 시작하라.

많은 사람들이 매일 온라인에 접속하여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한 방향을 찾는다.

튜토리얼 비디오가 있으면 틈새에서 검색하는 사람들이 당신을 찾을 수 있는 길이 생긴다.

그들이 당신이 무슨 말을 하는지 알고 있는 것을 보면, 그들은 더 알고 싶어할 것이다.

어떤 영상을 만들더라도 시청자들이 어떤 식으로든 반응하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를 행동요청이라고 하는 사람도 있다.

비디오의 목표가 사람들이 뉴스레터를 구독하도록 하는 것이라면, 비디오 설명에 뉴스레터 구독 페이지에 대한 링크를 추가하고 비디오에 뉴스레터를 언급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시청자들이 쉽게 볼 수 있다.

정직은 사람들과의 연결에 중요하다.

비디오를 만들 때, 여러분이 정말 믿거나 관심이 있는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만들어 보십시오.

사람들은 당신이 진실하지 않을 때 말할 수 있고, 그것은 당신을 빠르게 고객을 잃게 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정직하다면, 그들은 계속해서 돌아올 것이고 심지어 친구들에게 말할지도 모른다!

고객이 흔히 묻는 질문이 많으면 이에 대한 답을 담은 동영상을 만들어 보십시오.

당신의 웹사이트에 있는 FAQ 페이지는 현명한 조치지만, 비디오를 만드는 것은 훨씬 더 현명한 방법이다.

그러면 그들은 그들이 원하는 방식으로 정보를 찾을 수 있는 선택권을 갖게 될 것이다.

비디오를 멀리까지 공유하십시오.

당신의 가족과 친구들에게 그것을 가지고 이메일을 보내세요.

웹 사이트에서 비디오에 대한 블로그를 만드십시오.

실제 메일이나 이메일을 통해 현재 고객들 사이에 입소문을 퍼뜨리십시오.

Facebook과 YouTube와 같은 인기 있는 비디오 호스팅 사이트를 사용하십시오.

사람들에게 말해!

당신의 비디오는 정보로 가득 차 있고 요점을 정확히 짚고 넘어가야 한다.

온라인에서 비디오를 보는 사람들은 오랫동안 보고 싶어하지 않는다.

비디오가 완성되기 전에 시청자가 비디오를 클릭하는 것을 방지하려면 비디오의 길이가 5분 이하가 되어야 한다.

동영상에 귀중한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더라도 시청자들에게 흥미를 줄 수 없다면 캠페인은 성공하지 못할 것이다.

짧고 핵심이 되는 비디오는 길고 지루한 비디오보다 훨씬 효과적이라는 것을 기억하라.

시청자들에게 지루함을 느낄 기회를 주지 않고 시청자들이 필요로 하는 콘텐츠를 제공하면서 3분 이하를 목표로 한다.

경우에 따라서는 5분이면 괜찮지만, 5분보다 긴 것은 너무 많다.

짧은 동영상은 시작할 때 작업하기가 더 쉬워질 것이다.

당신이 비디오 마케팅에 대해 더 많이 알기 시작하면, 가능성에 대한 이해는 확대될 것이다.

비디오 마케팅을 사용하는 것은 고객 풀을 확장하는 좋은 방법이다.

이것은 고객 기반을 구축하고 비즈니스를 개선하기 위한 좋은 전략이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