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팁을 사용하여 불면증을 줄이는 방법 알아보기

이러한 팁을 사용하여 불면증을 줄이는 방법 알아보기

이러한 팁을 사용하여 불면증을 줄이는 방법 알아보기

불면증은 필요한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사람들을 괴롭힌다.

불면증 환자들은 때때로 자신의 상태에 무력감을 느낀다.

하지만 이럴 필요는 없다! 여기 팁이 도움이 될 겁니다.

이 충고를 사용하는 것은 불면증을 없애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수면장애가 있는 경우 만성적인 경우 병원을 찾는 것이 좋다.

편두통, 호흡통 등이 막혀 안절부절 못하는 다리 증후군은 잠을 잘 수 없게 만들 수 있다.

일단 어떤 상태라도 잘 관리하면 다시 잘 수 있다.

당신의 중요한 다른 사람에게 마사지를 부탁하라.

신체는 긴장이 풀리고 이완된 상태가 뒤따를 것이다.

마사지를 받을 때는 많은 생각을 하지 말고, 잠을 잘 수 있도록 그냥 내버려 두어라.

만약 당신이 불면증에 대처하고 있다면 평소보다 일찍 일어날 수 있도록 당신의 알람을 맞춰라.

너는 그로기 상태로 일어날 수도 있지만, 다음날 저녁에 잠자리에 드는 것이 더 쉬울 것이다.

그렇게 한 시간 더 일찍 일어난다는 것은 당신이 잠자리에 드는 즉시 빨리 잠을 잘 준비가 된다는 것을 의미할 것이다.

이상적인 수면 시간은 당신이 완전히 상쾌한 기분을 깨울 수 있게 해주는 것이다.

주중에 잃어버렸기 때문에 더 오래 자려고 하지 마라, 아니면 앞으로 며칠간 잠을 못 잘 수도 있다.

잠만 자고 휴식을 취할 때는 일어나야 해.

은행 업무 시간을 내거나 다음날부터 인출하려고 해서는 안 된다.

너의 하루 일과에 약간의 운동을 포함시켜라.

정지된 직업 경험을 가진 사람들은 육체 노동자들보다 불면증을 더 자주 경험한다.

잠을 잘 자려면 몸을 피곤하게 해야 한다.

퇴근 후 2마일 정도 일한다.

당신의 몸을 남북으로 향하게 하여 잠을 자도록 하라.

발은 남쪽을 향하고 머리는 북쪽을 향해야 한다.

그러면 여러분의 몸은 지구와 정렬되어 휴식을 더 쉽게 할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바보같이 들릴지 모르지만, 많은 사람들은 그것이 효과가 있다고 주장한다.

다리가 풀리지 않을 때는 안절부절 못하는 다리 증후군이 생긴다.

당신은 그들이 밤에 아프거나 경련을 일으킨다는 것을 발견할지도 모른다.

결과적으로, 당신은 그들을 끊임없이 침대 주위를 움직이게 된다.

이 증상은 불면증을 유발할 수 있다.

다행히도, 여러분의 의사는 여러분이 이 상태를 극복하도록 도울 수 있고, 결과적으로 여러분의 불면증을 개선할 것이다.

자연적인 수면유도제인 트립토판은 많은 음식에서 찾을 수 있다.

취침 전에 트립토판이 들어 있는 음식을 먹는 것은 더 빨리 잠들 가능성을 높일 수 있다.

따뜻한 우유, 코티지 치즈, 캐슈, 칠면조, 계란은 모두 이 원조를 포함하고 있다.

차가운 우유는 데워진 우유만큼 효과가 크지 않다는 것을 명심하라.

침대에 온수병을 추가하는 것을 고려하라.

열은 신체의 긴장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것이 불면증에 필요한 간단한 치료법일 수도 있다.

시작하기에 좋은 장소는 병을 위에 놓는 것이다.

숨을 쉴 때 몸에 열이 흐르게 하라.

만약 여러분이 처방전 없이 수면을 취하는 것과 같은 것을 시도할 것이라면, 반드시 의사에게 그것이 안전한지 물어보라.

만약 당신이 그것을 오랫동안 복용할 계획이라면 이것은 매우 중요하다.

그것은 적은 양으로도 안전할 수 있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사용하는 것은 위험하다.

매트리스가 단단하지 않으면 새것으로 바꿔라.

여러분의 몸은 잠을 잘 자려면 지원이 필요하다.

게다가, 여러분의 온 몸이 그것을 지탱하는 표면에서 하룻밤을 보낸 후에 더 많은 준비를 하게 될 것이다.

매트리스는 비용이 많이 들지만 투자할 가치가 있다.

취침 시간 무렵에 큰 식사를 하는 것은 결코 좋은 생각이 아니지만, 배가 고플 때 침대 시트 사이로 기어가는 것도 현명하지 못하다.

크래커나 과일과 같이 작은 간식은 잠을 조금 더 잘 수 있게 해줄지도 모른다.

이것은 신체의 긴장을 풀어주는 세로토닌을 방출할 것이다.

바라건대, 이 기사를 읽음으로써 얻은 지식의 일부는 불면증과의 싸움에서 승리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위의 팁들을 시도해 보는 것은 정말 도움이 될 수 있다.

새로운 아이디어를 통합한 수면 계획을 수립하고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것을 찾으십시오.

곧 잠을 잘 자게 할 만한 것을 생각해 낼 것이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