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 받는 날들? 스트레스 없이 사는 방법 알아보기

스트레스 받는 날들? 스트레스 없이 사는 방법 알아보기

스트레스 받는 날들? 스트레스 없이 사는 방법 알아보기

건강하지 못한 스트레스는 압도적일 수 있지만, 자신에게 힘을 실어줄 수 있는 많은 조언과 기술들이 있다.

스트레스가 당신의 삶과 성격을 규정하지 않도록 하라.

이 기사에 있는 충고를 따르면, 여러분은 스트레스를 덜 받는 생활방식으로 이어질 수 있는 길을 가게 될 것이다.

인생에서 얼마나 많은 스트레스를 받는지 최선을 다해라.

너무 많은 스트레스는 심장마비, 고혈압, 뇌졸중, 궤양, 우울증, 불면증, 그리고 고통스러운 근육통 같은 심각한 건강 문제로 이어질 수 있다.

숙면을 취하는 것은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되고 가능한 한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스트레스 받는 건 다 빼고 1부터 10까지 번호를 매겨라.

10가지 상황이 매우 심각한 상황인 반면, 한 가지는 미터기의 바닥이 되도록 허용하라.

이렇게 하면 사소한 일로 스트레스를 받지 않을 것이다.

건강을 유지하고 나타날 수 있는 어떤 문제라도 예방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는 것은 여러분의 마음을 편안하게 하고 스트레스를 어느 정도 줄여줄 것이다.

건강 문제는 스트레스를 줄 수 있지만 예방 조치를 취함으로써 대부분의 조건을 피할 수 있다.

여러분이 건강하고 스트레스 없는 삶을 계속 살 수 있도록 정기 검진과 예방 치료를 예약하십시오.

여러분이 일기를 쓰기 위해 시간을 낼 때, 여러분의 생각을 종이에 적는 바로 그 행동은 여러분이 스트레스를 낮추는 것을 도울 수 있다.

때때로 스트레스는 그것에 대해 말하는 것이 어려울 정도로 가기도 하지만, 앉아서 종이에 붙이는 것은 실제로 더 진정시키는 효과를 가질 수 있어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을 완화시킬 수 있다.

글을 다 쓴 채로 공책을 보관하는 것을 생각해 보아라.

이렇게 함으로써, 만약 여러분이 유사한 문제에 직면하게 된다면, 여러분은 미래에 언급할 유용한 자원을 갖게 될 것이다.

스트레스를 줄이는 좋은 방법은 무엇이 당신을 불안하게 하는지 알아내는 것이다.

일단 식별되면 이러한 스트레스를 제거하거나 줄인다.

예를 들어, 당신은 그들의 부정적인 면에 끊임없이 빠져드는 친구가 있을지도 모른다.

당신은 이 부정적인 영향에 대한 노출을 제한함으로써 이익을 얻을 수 있다.

당신의 삶에서 스트레스 요인을 찾고 제거하는 것은 정말로 당신의 감정적인 웰빙에 변화를 줄 것이고, 또한 당신을 더 건강하게 만들 것이다.

정원 가꾸기의 지상 취미가 대단한 스트레스 해소제다.

자기 집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정원을 위해 앞마당이나 뒷마당의 일부를 사용할 수 있다.

스트레스 없는 삶은 불가능해 보일지 모르지만, 사실 그것은 당신의 손길이 미치지 않는 곳에 있지 않다.

일단 여러분이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삶에 필요한 변화를 할 수 있고 방아쇠와의 접촉을 최소화할 수 있다.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싶다면 공예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글쓰기, 그림 그리기, 조각하기, 조각하기, 그리고 다른 창조적인 노력과 같은 활동들은 마음이 재정적인 걱정, 마감일, 그리고 문제로부터 자유롭게 돌아다닐 수 있게 해준다.

여러분이 하루를 서두를 때, 때때로 여러분은 여러분이 너무 빨리 움직이고 있다는 것을 깨닫거나, 여러분의 생각이 질주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차릴 수도 있다.

속도를 늦추고 심호흡을 해서 사물을 원근법으로 볼 수 있게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하루하루 더 일하면서 서두르는 양을 최소화하도록 노력하면 불안과 스트레스 수준을 낮출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같은 일들에 계속해서 괴롭힘을 당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한다면, 자기최면증은 당신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은 자기최면증이 직장동료나 성가신 소음과 같은 일상적인 짜증나는 일을 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보고했다.

하루 중 시간을 내어 여러분이 정말 즐기는 활동을 하라.

이것은 하루 동안 스트레스를 더 잘 조절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좋은 취미를 찾아서 매일매일 그것에 시간을 할애하도록 하라.

스낵에 앉으세요! 탄수화물이 함유된 음식은 세로토닌 합성을 도와줘 기분이 좋아진다.

이것을 너무 많이 먹으면 다른 건강상의 문제를 일으킬 수 있지만, 가끔 과일 한 조각이나 통밀 토스트를 먹으면 스트레스 수준에 도움이 될 수 있다.

너는 스트레스를 매우 다양한 방법으로 다룰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삶에서 스트레스의 영향을 줄일 수 있는 도구를 가지고 있다.

이 글의 제안들을 이용하여 자신의 기분을 나아지게 하고, 여러분은 스트레스를 덜 받고 삶을 시작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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