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과 미네랄에 대해 알아야 할 조언

비타민과 미네랄에 대해 알아야 할 조언

비타민과 미네랄에 대해 알아야 할 조언

어떤 미네랄과 비타민이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지 알고 있는가? 보충제에 대해 많이 아십니까? 조금 헷갈린다면 식생활이 생각만큼 건강하지 않을 수도 있다.

이 조언을 사용하여 보충 자료에서 필요한 것을 찾으십시오.

지방이 함유된 보충제는 식사와 함께 섭취할 필요가 있으므로 식사와 함께 섭취하십시오.

이것은 비타민 E와 오메가3 지방산을 포함할 것이다.

이러한 특정한 비타민들은 잘 작용하기 위해 지방을 필요로 한다.

햇빛과 우유는 당신에게 필요한 비타민 D를 줄 수 있다.

우유를 선호하지 않는다면 보충제를 복용하라.

이 비타민은 뼈를 보호하고 튼튼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적혈구 생성을 돕기 위해서는 철분이 필수적이다.

이 세포들은 산소를 우리 몸의 영역으로 운반한다.

여성이 남성보다 더 많은 철분을 요구하기 때문에 특히 여성을 위해 조제된 비타민 보충제는 철분 함량이 높다.

만약 당신이 기진맥진하거나 호흡곤란을 느낀다면 당신은 철분이 부족할 수 있다.

건강관리가 비싼 상황에서 건강증진이 중요하고 비타민을 매일 첨가하는 것이 좋은 출발이다.

자신을 돌볼수록 의사의 진찰을 덜 받아야 할 것이다.

리보플라빈 또는 비타민 B2는 팝콘, 아스파라거스, 바나나, 콩, 그리고 유제품에서 발견된다.

비타민 B2 결핍은 갈라지고 비늘이 있는 피부를 유발할 수 있고 혈액 속의 헤모글로빈 수치를 감소시킬 수 있다.

리보플라빈은 암, 손목터널증후군, 백내장, 빈혈 예방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비타민과 미네랄이 부족한 보충제의 사용에 대한 의존도가 높아지고 있다.

당신이 슈퍼마켓에서 구매하는 많은 음식들이 과잉 가공되어 있기 때문에, 그것들은 그들이 원래 가지고 있던 영양분을 포함하고 있지 않다는 것을 의미한다.

좋은 종합 비타민으로부터 이 영양소를 얻으십시오.

폐경기라면 태아 비타민을 섭취하는 것은 좋지 않다.

임신을 하지 않은 많은 여성들은 더 나은 못과 모발 성장을 위해 이 보조제를 복용한다.

일반적으로 이것은 안전하지만, 그들은 종종 갱년기 이후의 여성이 필요로 하는 것보다 더 많은 철분을 가지고 있다.

많은 과일과 야채는 비타민C가 풍부하지만 감귤류 과일은 비타민C가 풍부하다.

또한 비타민 C의 하루 섭취량을 얻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한 보충제도 있다.

이 비타민은 감기, 피부 감염, 위궤양, 여드름, 잇몸 질환의 예방에 뛰어나다.

연구들은 또한 비타민 C가 알츠하이머병, 치매, ADHD를 앓고 있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어른으로서,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아이들에게 제공하는 진미 비타민을 먹어보는 것에 관심이 있다면, 하나 이상을 복용하라.

어른들은 아이들보다 더 많은 비타민을 섭취해야 하기 때문에, 여러분이 비타민을 섭취할 때는 충분하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너무 많이 가져가지 마.

그것도 좋지 않다.

야채와 과일은 특히 날것으로 먹을 때 영양소가 풍부하다.

그것들은 신체가 필요로 하는 건강한 영양분을 공급하는데 도움을 준다.

네가 알 수 있듯이, 비타민과 미네랄이 얼마나 중요한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을 거야.

만약 당신의 식단이 특정한 영양소 면에서 표준 이하로 입증된다면, 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건강과 건강을 위태롭게 할 것이다.

고맙게도, 당신이 여기서 읽은 정보는 당신에게 적절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찾는 것에 대해 큰 이해를 주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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