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성 허리 부상과 통증에 대한 자연 치유법

만성 허리 부상과 통증에 대한 자연 치유법

만성 허리 부상과 통증에 대한 자연 치유법

요통을 경험할 때 모든 사람이 같은 종류의 증상을 공유하는 것은 아니다.

찌르는 듯한 통증을 느끼는 사람도 있고, 등 전체에 뻣뻣한 느낌만 주는 사람도 있다.

허리 통증은 누구에게나 재미가 없다; 여기 여러분의 허리 통증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조언이 있다.

허리의 통증을 절대 무시하지 마라.

어떤 사람들은 자신의 몸을 귀담아듣지 않는다.

그들은 허리 통증을 없애려고 노력한다.

요통으로 많이 움직이면 통증이 악화될 위험이 있다.

통증이 줄어들 때까지 너무 많이 하지 않도록 해라.

몸의 같은 근육을 지속적으로 강조하지 않도록 하라.

집을 정리하거나, 저녁을 준비하거나, 다른 종류의 반복적인 활동을 할 때, 그러한 일을 수행하는 기간을 제한하도록 노력하라.

때때로 다른 길을 가거나 다른 자세로 서 있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너는 요통을 앓는 사람이니? 매일의 어떤 활동에도 끼어들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라.

운동에서 집안일에 이르기까지 어떤 맥락에서든 등을 과도하게 돌리면 허리가 더욱 상할 수 있다.

운동을 할 때는 척추를 어떻게 움직이는지 관찰하고, 아프거나 꽉 조이기 시작하면 속도를 늦추기 시작한다.

자세가 요통을 피하는 비결이다.

많은 사람들이 허리의 부상은 격렬한 신체 활동에서 비롯된다고 잘못 생각한다.

장시간 앉아 있는 자세가 좋지 않으면 등 근육에 누적된 손상으로 이어질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유전학이나 가족력에 근거하여 허리 문제를 일으키기 쉽다는 것을 안다면, 반드시 지압사를 보기 시작하도록 하라.

척추지압사는 어떤 작은 문제가 심각한 부상이 되기 전에 고칠 수 있다.

손이 닿지 않는 물건을 들려고 하는 것은 요통을 유발하는 좋은 방법이다.

사람들은 종종 지름길로 가고 매일 이렇게 한다.

항상 이동하려는 물체에 자신을 가까이 두고, 과정을 서두르지 마십시오.

책상에서 장시간 교대할 때 등을 보호하는 것은 쉬는 시간 동안 짧은 산책을 하는 것만큼 간단하다.

걷기와 스트레칭은 긴장을 풀어주고 근육 경련이나 디스크 압축과 관련된 문제를 피하도록 도와준다.

외상이나 퇴화로 인한 심한 요통의 경우 수술이 필요할 수 있다.

수술은 다른 모든 방법이 다 소진된 경우에만 최후의 수단으로 이용되어야 한다.

특정한 허리 질환은 실제로 수술이 필요할 수 있다.

다른 어떤 것도 특정 유형의 부상이나 조건에 효과가 없기 때문이다.

놀랍게도, 커피는 만성적인 요통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의학 연구는 커피의 카페인이 우리 몸의 화학 물질인 아데노신을 차단한다는 것을 증명했다.

아데노신은 등 근육을 팽팽하게 한다.

커피를 마시면서, 여러분은 그런 일이 일어나는 것을 막고 여러분의 근육을 유연하게 유지하도록 돕고 있답니다.

다양한 종류의 요통을 인지하는 것은 좋지만, 그들이 개인적으로 부딪힐 때 모든 것이 고통스럽다.

허리 통증은 사람의 하루 종일 정말 망칠 수 있는 것이다.

방금 읽은 팁을 사용으로 넣으면 허리 통증은 더 이상 삶을 방해하지 않게 되고, 그래야 할 대로 삶을 살아갈 수 있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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