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나은 회수 관리 시스템 구축 방법

더 나은 회수 관리 시스템 구축 방법

더 나은 회수 관리 시스템 구축 방법

평판관리는 당신이 성장하기를 원하는 분야인가? 이 주제에 대한 관련 정보를 찾으시겠습니까? 만약 그렇다면, 다음의 기사가 유용하다는 것이 증명될 것이다.

여기에 평판 관리에 대해 배울 수 있는 많은 정보가 있다.

세일 후에 당신의 고객을 확인해라.

만약 당신의 사업이 크다면 이것은 훨씬 더 중요하다.

그들은 당신에게 뭔가 의미 있는 것처럼 느끼고 싶어한다.

후속 조치를 위해 자동화된 시스템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최근 구매에 대한 피드백을 해달라고 요청하십시오.

온라인에서 당신의 명성을 보호하기 위해 공격을 가하라.

이것은 당신이 시민적이고 직업적이라는 것을 보여줄 것이다.

또한 부정적인 피드백이 중요할 가능성을 없애기 위해 컨텐츠를 신선하고 긍정적인 상태로 유지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상냥하게 지내세요.

트윗을 올리고 소셜 미디어 상태를 업데이트하는 것은 좋지만, 여러분이 여러분을 따르는 사람들과 진정으로 소통하려고 하지 않는 한, 이것은 효과적이지 않다.

질문이 게시되면 빨리 답하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질문에 대한 답을 알지 못한다면, 여러분이 답을 얻는 과정에 있다는 것을 그들에게 알려라.

귀사의 업계에서 현재 진행 중인 상황에 대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업데이트되고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사람으로서 당신의 좋은 지위를 유지하는데 도움이 된다.

매일 몇 분씩 온라인에서 관심 있는 중요한 이야기를 검색해 보십시오.

만약 당신이 어떤 종류의 승진이나 특별 거래를 제안한다면, 그것에 대해 비밀로 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불평을 보충하기 위해 할인을 한다면, 이것은 중요하다.

이런 종류의 정보를 게시함으로써, 당신은 결국 많은 불평을 듣게 될 것이다.

손님이 자주 오는 곳에 있으십시오.

특정 장소를 자주 찾는 고객이 있는 것을 알고 있다면, 그 곳에 가입하십시오.

고객이 좋아하는 것을 알면 더 많은 이해도를 높일 수 있다.

사람들은 사회적 환경에서 더 자유롭게 자신을 표현하는 경향이 있고, 그것이 당신이 그들을 개인적인 차원에서 알 수 있는 부분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회사를 온라인에서 검색하고 당신이 사실이 아닌 정보를 본다면, 당신은 사이트 소유자에게 청원할 수 있고 그것을 받아내라고 요구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즉시 철거하고 싶은 것이다.

사업을 성장함에 따라 고객과의 상호 작용이 증대될 것이다.

이것은 때때로 불평이 있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하며, 당신은 항상 그 모든 불평을 해결해야만 한다.

그뿐만 아니라 모든 관련 당사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가장 적절한 방법으로 대처하는 방법을 알아야 한다.

당신이 당신의 회사와 관련된 부정적인 것들을 읽을 때, 당신은 게시하는 사람에게 화를 내고 싶을지도 모른다, 특히 그들이 거짓말을 하고 있다면.

이것에 대한 좋은 접근법은 침착하게 그들이 말하고자 하는 것을 폭로할 사실을 그들에게 알려주는 것이 될 것이다.

이것은 사람들이 불평하는 사람의 쪽뿐만 아니라 당신의 쪽도 이해할 수 있는 기회를 줄 것이다.

이러한 아이디어들은 당신이 즉시 실행하기 시작할 수 있도록 쉬워야 한다.

평판 관리를 다룰 필요가 있을 때 이 정보를 사용하는 것도 간단하다.

이것은 장기적으로 당신의 사업이 번창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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